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할까


대출을 받다보니 하나가 아닌 여러개가 되어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계시고

또 이자에 이자를 낳다보니 추가대출을 받으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 준비한 상품은 정부지원으로 출점된 햇살론입니다.

어제 뉴스에는 중금리 대출인 사잇돌 대출도 금리를 인하하고 조건도 완만하게 바꾼다고 하죠.

내년인 2019년 전반기부터 바꾼다고 하니 힘드신 분들은 아주 괜찮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금 기대출다가자라고 하시다면 일반 금융권도 있을 것이고 신용때문에 고금리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햇살론은 최저금리 5.6% ~ 최고금리 10.6% 사용을 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등급도 6~9등급으로 저신용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대출 자격으로는 근로자,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농어업 종사자,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연소득 3,500만원 미만이라면 누구라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연소득이 3,500만원 이상 4,500만원 이하라고 한다면 신용등급 6~9등급에 해당하는 분들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출자 추가대출 가능한 곳?

※ 햇살론 포함 거의 모든 대출은 장기연체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자, 파산 신청자는 대출대상에서 제외가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저신용자이면서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중복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햇살론 추가대출은 최초 대출을 받으시고 연체가 되지 않고 잘 갚으신 분들에게 가능하다고 하네요.

현재 한도에서 남아 있는 금액을 차감한 만금 나온다고 합니다.

햇살론은 긴급생계자금과 대환자금이 있는데요. 각각 한도는 1,500만원이라고 하고요.

두개의 상품을 동시에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총 3,000만원을 이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을 하고 있습니다.

또 성싱상환자 즉 연체를 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추가로 금리를 인하해준다고 하니 더더욱 좋은소식입니다.

현재 햇살론은 새마을금고, 농협, 수협 등 상호금고와 웰컴, OK, 친애, 고려 저축은행 등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1금융권에서는 취급하지 않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준비 서류는 일단 소득자료와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은행에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환자금 대출로 현재 20%이상의 고금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도 필요한 상황이라면 3개월 이상으로 고금리를 연체없이 사용하셨다면

햇살론을 통해서 10%대로 낮은 금리로 갈아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추가대출보다는 기대출을 하나로 묶어주는 상품을 선택후에 다른 상품으로 관리가 잘 되게 하는 것이 좋아보이네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고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About the Author

10 thoughts on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할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