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임대주택 입주 갱신하는 경우 일정한 거주 요건


공공 임대 주택으로 이사하는 것은 자격의 일부이다.우리는 기본 거주자 상태에서 각 공급 지역의 조건과 선호 공급 목표를 요약할 것이다.

이미 LH건설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지만, 중요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임대 주택이란 무엇인가? 정부 재정이 지원되는 공공 임대 주택으로, 30년 이상 동안 현지 법인으로부터 건설 또는 구매할 수 있는 국민 주택 기금의 지원을 받는다그 자체.

그러나, 우리가 판매를 바꿀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공급 영역(50m²미만, 50m²이상,~60m²미만)목표 공급과 우선 순위 공급에 대한 별도의 조건이 있으므로 해당 지역을 확인하십시오.

기본 임대 주택의 개요

이사를 하고 싶다면 몇가지 우선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임대 계약을 2년 단위로 갱신하는 경우 일정한 거주 요건을 충족해야 하며 최대 30년까지 거주할 수 있습니다.

리뉴얼이 다양한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고 변경된 경우 갱신을 갱신할 수 없습니다(주로 소득 및 부동산 요구 사항)

자격 요건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판매 시점에 거주자 모집 공고를 별도로 확인해야 합니다.

먼저, 우리는 기본적인 것들을 요약했습니다.조건이 충족되면 이사할 필요도 없고, 합리적인 수준으로 임대료를 인상할 필요도 없으며, LH공사로 인해 매우 편리하고 편리합니다.

지금부터 공급 지역별로 입주 자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일반 공급의 경우, 면적이 50m²미만일 경우, 소득 및 자산 보유 요건은 비주택의 구성원으로 잘 식별되어야 한다.모든 기준은 ‘모집일’기준을 따르며 2년마다 위의 요구 사항 이상으로 연장할 수 없습니다.

소득 기준은 가구당 월 평균 소득 기준(도시 근로자의 월 평균 소득의 70%)및 근로자의 월 평균 소득을 참조하여 수입원, 운영자 및 프리랜서 소득을 받은 경우. 소득 신고를 하지 않는 사람들은 간단한 서류를 제출할 수 있다.

다음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산에 대한 제한 사항이다:토지나 집을 포함한 건물의 공시 지가는 1,120 만원 미만이어야 한다.그것은 세대를 바탕으로 합니다. 토지의 일부는 제외 대상이 되므로 위의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자동차의 경우 지정 기준에 따라 2289 만원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소득, 재산 및 자동차에 대한 요구 사항이 정부가 정한 표준 또는 공시 지가보다 낮기 때문에 이 부분의 일부는 직접 호출해야 한다.

여기서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노동자 계층과 저소득층을 위한 주택 보안 시스템은 많은 돈이나 소득을 가진 사람들이 입주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확인해야 할 것은 조건이 좋아서 사람들이 종종 붐빈다는 것이다. 이 경우 공급 대상은 거주자의 선택에 따라 결정된다.

소득이 낮을수록 좋고 주택이 건설되는 곳에 사는 사람들에게 우선권이 주어진다. 위의 두 조건이 동일할 경우 3명 이상의 미성년자가 선호하는 요인이 되며, 최고점을 받은 사람이 우선 순위로 선정된다.

전용 면적 50m²이하에서 60m²이하의 세입자는 소득 및 재산 기준이 동일하지만 지정된 거주자의 거주지만 다르다.

청약 저축과 관련된 순위다.아마도 청약 저축 제도는 바뀌었고 위의 것들은 바뀌었다. 구독료 절감의 최우선 순위가 24개월에서 12개월로 줄었습니다. 채용 공고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우선 공급 목표 조건을 확인하겠습니다.

우선 순위 공급은 소득 및 재산 요건과 동일합니다(모든 임대 주택에 대한 동일한 표준). 다른 섹션은 너무 많아서 데이터를 업로드하고, 기간을 따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About the Author

12 thoughts on “국민임대주택 입주 갱신하는 경우 일정한 거주 요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