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식하는 버릇 버리고 건강한 식단 얻기

과식하는 버릇

다리를 건너는 습관은 과식을 야기한다는 것을 몰랐다고 하는 나쁜 습관입니다.

1. 다리를 꼬고 앉아.

비록 다리를 꼬고 앉는 것이 편리할지라도. 이 자세는 과식하는 습관 중 하나이다. 오마이갓

왼쪽 다리를 위로 비틀면, 왼쪽 엉덩이가 올라가고, 왼쪽 뼈는 왼쪽으로 구부러집니다.

이것은 위를 더 크게 만들고 과식을 하게 할 것이다.

반대로 오른쪽 다리를 꼬으면 위의 출구가 압축되어 거식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리를 꼬으면 신체는 비틀어질 수 있으며, 이는 장기에 악영향을 미쳐 과식, 소화불량, 골반 기형을 일으킬 수 있다.

척추 측만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리 가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해 봐야 할 거예요.

2. 불규칙한 식사

우리의 식단이 불규칙해지고 식사가 줄어들면, 우리는 몸에 충분한 영양소가 없기 때문에 계속해서 음식을 원하게 됩니다.

그리고 과식의 위험은 우리가 언제 영양분이 돌아올지 모를 때 증가하기 때문에 우리는 즉시 그것들을 구하려고 노력합니다.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고 한번에 너무 많이 줄이는 것은 과식과 비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배고플 때 적은 양의 야채, 과일 그리고 견과류를 먹는 것도 좋습니다.

3. 짠 음식을 먹는 습관

자극적인 맛은 여러분이 점점 더 많이 먹게 해요!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짠 음식을 먹는다면, 물은 소금기 있는 부를 없애기 위해 계속 끓습니다.

과다 섭취는 부종을 일으켜 결국 체중 감소를 초래한다.

셀룰라이트와 호체비온은 부종을 일으킵니다! 짜게 먹지 마세요, 그렇죠?

4. 수면 부족

수면 부족은 충만함을 느끼는 호르몬인 렙틴의 수치를 낮추고 식욕을 촉진하는 그렐린의 수치를 증가시킨다.

과식으로 이어지고, 과식은 또한 수면을 방해하며, 악순환을 초래한다.

과식 방지

특정 시간에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고 TV를 보거나 다른 일을 하지 않고 음식에 집중하는 것은 좋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먹을 때조차 배가 부를 수 있는 신선한 야채와 곡물을 최소한 30분 동안 천천히 먹도록 하세요.

식당이 가득 차게 느껴지기까지 30분이 지나야 돼요.

공공의 적들의 비만, 비만의 원인: 과식, 과식하는 나쁜 습관!

네가 과식하는 나쁜 습관을 버리고 건강한 식단을 얻기를 바란다.

About the Author

10 thoughts on “과식하는 버릇 버리고 건강한 식단 얻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