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식유형 다이어트를 좀 더 쉽게

각 사람은 다른 종류의 과식을 한다.

어떤 종류의 과식을 하고 어떻게 대처하는지 알아봅시다.

강박 신경증

강박장애는 먹는 것에 대한 모든 것이다.

강박장애의 원인은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의 수치가 낮기 때문이다.

따라서, 세로토닌의 분비를 촉진하는 것이 권장된다.

먹는 것에 대한 집착을 없애는 방법을 연습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에요.

복합 탄수화물을 섭취하고 적절한 운동을 하세요.

바나나, 비트, 현미, 코티지 치즈, 허브 차, 고등어, 연어, 해바라기 씨 등이 좋습니다. 운동은 유산소 운동에 좋다.

충동형 식욕증

그는 말 그대로 충동적인 대식가이다.

그는 지금 상황에 따라 인내심이 강하고 과식하는 사람이다.

탄수화물로부터 멀리하고 닭고기와 같은 고기에 기초한 식단을 조직하는 것이 더 낫다.

도파민을 촉진시켜 사람들을 편안하고 편안하게 만들고 순간적인 충동을 예방하기 때문입니다.

강박 신경증

이 유형은 강박과 충동적인 특성의 조합이다.

그들은 다른 종류보다 식이 조절이 더 어렵기 때문에 운동에 집중해야 한다.

하루에 30분 이상 에어로빅을 하는 것도 좋고, 피곤하지 않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우울증형 식욕증

우울증 유형 과식은 과식을 통해 우울증을 조절한다.

이러한 종류의 식단은 오메가 3 지방산의 소비를 늘리기 위해 생선, 호두, 아보카도, 그리고 녹색 채소보다 더 좋습니다.

라벤더 등 긴장감 냄새를 맡아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도 좋다.

걱정형 과식

이 유형은 음식으로 불안, 긴장, 초조함, 두려움을 해소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신경증을 가지고 있다.

과당 아미노산이 풍부한 바나나, 브로콜리, 현미, 감귤류, 허브차를 먹는 것은 좋다.

유산소 운동은 긴장을 완화시킬 것이다.

이제 내가 왜 과식을 하는지 알아?

이제 여러분의 과식 유형을 알아내고 여러분의 다이어트를 좀 더 쉽게 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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