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금리대출 주의해야 할 사항 여러가지 이유로 높은 이자율을 적용해야 한다면


대출 중개인을 사용할 때 주의하십시오.여러가지 이유로 높은 이자율을 적용해야 한다면

대출 회사와 대출 중개인의 채권의 차이를 이해해야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다른 점을 살펴보고 대출을 받을 때 무엇을 염두에 두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금리가 높을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채권의 개념

법원의 최고 이자율은 현재 34.9퍼센트이다. 이자율이 높은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 이자율을 일괄적으로 적용한다.

만약 여러분이 높은 이자율 대출을 받고 있는 상황에 처해 있다면, 여러분이 명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우선,”채권”은 문자 그대로 개인적인 돈이지만, 과거에는 민간 대출 회사도 그것을 채권으로 취급했다.이제 우리는 어디에 등록되어 있고 어디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지 생각해 봐야 합니다.

현행 법 하에서, 대부 업자 또는 대부 중개인은 업무를 수행하기 전에 관련 구청에 보고하고 등록하도록 요구된다.

등록된 대출 회사와 미등록된 대출 회사를 구분하여, 등록된 곳을 대출 회사 또는 소비자 금융이라고 하며, 등록되지 않은 곳을 사설 대출이라고 합니다.

등록 기업은 최대 34.9%의 이자를 징수할 수 있으며, 등록되지 않은 채권은 개정된 법에 따라 최대 25%의 이자를 징수할 수 있다.

등록되지 않은 개인 간 거래를 통해 가맹점은 최대 이자율인 25%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만약 그것이 끝나면, 그것은 불법이다.문제는 이러한 회사들의 대부분이 불법적으로 운영되며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등록되지 않은 불법 장소에서 돈을 빌려서는 안 된다.

대출 기관과 대출 중개인을 구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두 용어를 분리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돈, 현금 등 직접 자금을 조달하는 곳으로 대기업과 중소 기업들이 계약을 맺고 소개할 수 있는 곳이다.

즉, 대출 중개인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로 운영되며 고객의 상황에 맞게 대출 회사를 선정하고 연결해 준다.

사업의 특성상 부동산 중개업과 같은 작은 공간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대출 회사를 처음 사용할 때는, 대출 중개인보다 신뢰가 많은 대기업을 보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많은 한도를 필요로 하거나 대형 대출 회사로부터 대출을 받을 수 없을 때는 정보에 민감한 대출 중개인을 이용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적어도 제가 높은 이자율의 대출을 받기 위해 진행한다면, 첫번째 대출 회사와 상의하고 있나요?아니면 미리 대출 중개인을 확인해 보는 게 좋겠어요.

왜냐하면 우리는 첫번째 주택 담보 대출 중개인과 이야기를 해야 하고 그 다음에 다른 전화기와 다른 사람과 이야기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는 개인 정보를 보호하지 않고 돈을 흘리는 바람에 대출 브로커가 문제의 원인이 됐지만 최근에는 무법자 등 불법 사업자가 급증하고 있다. 감소 및 등록이 감소합니다.

About the Autho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