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두유다이어트 효능


두유다이어트 효능

1. 밥 대신 두유+녹차가루 먹기 매끼마다 두유 200ml짜리 1개 반에 녹차가루 3~4 티스푼 섞어 마시기.

하루에 총 1.000ml의 두유를 마시게 된다. 밑에 가라앉은 녹차가루까지 깨끗하게 비우기.

2. 숟가락으로 떠 먹기 한꺼번에 두유를 마시면 금세 다른 음식이 생각난다.

두유를 따뜻하게 데워 숟가락으로 천천히 떠 먹기. 음식에 대한 욕그가 뚝 떨어진다.

3. 두유대신 두부 먹기 정말 두유가 먹기 싫을때 두부를 대신 먹자.

두유와 같은 효과를 내면서도 씹는 즐거움까지. 단 튀기거나 기름을 두른 두부는 NO!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천연 단백질 콩. 콩으로 만든 두유와 녹차가루를 섞어 마시는 다이어트가 유행!

밥 대신 하루에 약1,000ml의 두유에 녹차가루를 섞어 마신다.

하루 섭취 열량을 1,000kcal 내외로 줄이면서도 조금도 배가 고프지 않다. 풍부한 단백질과 미네랄로 부작용이 생길 염려도 없다.

게다가 녹차가루가 비타민 A와 C를 보충해준다. 단, 너무 장기간은 몸에 해롭다는 것을 잊지 말자!

* 두유 다이어트 이렇게 먹어요

1) 밥 대신 두유+녹차가루 먹기 매끼마다 두유 200ml짜리 1개 반에 녹차가루 3~4 티스푼 섞어 마시기.

하루에 총 1.000ml의 두유를 마시게 된다. 밑에 가라앉은 녹차가루까지 깨끗하게 비우기.

2) 숟가락으로 떠 먹기 한꺼번에 두유를 마시면 금세 다른 음식이 생각난다.

두유를 따뜻하게 데워 숟가락으로 천천히 떠 먹기. 음식에 대한 욕구가 뚝 떨어진다.

3) 두유대신 두부 먹기 정말 두유가 먹기 싫을때 두부를 대신 먹자.

두유와 같은 효과를 내면서도 씹는 즐거움까지. 단 튀기거나 기름을 두른 두부는 NO!

* 이런 음식으로 몸을 보호하자

1) 무가당 오렌지 쥬스 마시기 두유 다이어트를 너무 오래하다 보면 비타민 C가 부족하기 쉽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 오렌지 쥬스로 보충하자. 단, 절대 무가당 쥬스로.

2) 2일정도 죽먹기 두유다이어트가 끝나면 2일정도는 죽으로 위를 달래자.

죽은 위에 부담이 적은 쌀죽이나 같은 단백질 성분인 흰우유죽이 효과 만점.

* 두유 다이어트 이런점이 좋대요. 두유의 비린맛을 싫어하는 사람은 녹차를 듬뿍 넣어 마시면 좋다.

녹차의 카데킨 성분이 냄새를 없애기 때문.

두유 녹차를 아침 공복에 마시고 줄넘기를 1백번 정도 하면 자연스럽게 변비가 해결된다.

몸이 붓는 사람에게는 몸 속 노폐물을 내보내는 데 효과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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