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알아 볼까요

여름에 나는 다이어트를 하고 약간 추운데, 저는 너무 게을러요.

운동을 잘 하지 못하고 많이 먹는다.

하지만 겨울에는 여름보다 살이 더 잘 쪄서 너무 부주의해요. 내 몸이 방금 폭발했어!

겨울보다 더 추워서 황사의 양이 많이 줄어 운동부족으로 살이 찐다.

그리고 우리의 몸은 추위를 견디기 위해 지방으로 먹는 음식을 저장한다.

그래서 겨울에는 칼로리를 많이 소모합니다.

또한 겨울의 햇빛의 양은 여름보다 체중이 더 잘 늘게 합니다.

햇빛이 줄어들 때, 감정을 조절하는 세로토닌이라고 불리는 호르몬의 양은 감소한다.

이 세로토닌은 세로토닌의 분비물이 감소할 때 당신을 포만하고 행복하게 만든다.

그들은 종종 배고픔을 느끼고 더 많은 탄수화물을 먹습니다.

그래서 겨울에 여러분은 점점 더 많이 움직이고 점점 더 많이 여러분의 식단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그거 알고 있나요?

비록 나는 겨울에 살이 잘 쪘지만, 만약 네가 신경을 쓴다면, 너는 살이 더 찐다고?!

기온이 내려가면서 몸은 체온을 올리기 위해 칼로리 소모량을 스스로 늘린다.

기초 대사율은 여름보다 10% 정도 높다.

그래서 다이어트는 여름보다 더 효과가 있다.

겨울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알아 볼까요?

1.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세요.

겨울에는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지방을 저장한다.

이것을 막기 위해 얇은 옷을 입고 체온을 올리세요.

특히 허벅지가 다른 부위보다 더 뚱뚱해요.

2. 실내 스포츠를 찾아보세요.

춥고 야외 활동을 하는 것도 쉽지 않아요.

이 경우 실내 스포츠를 찾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집에서 맨손체조를 하거나 훌라후프를 돌리는 것과 같은 간단한 유산소 운동을 하세요.

그리고 실생활에서 계단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에요.

3. 겨울 스포츠를 즐겨요.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스키어와 보드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한다.

여러분은 그것을 즐길 수 있고, 살을 뺄 수 있고, 1인석과 2조원을 가질 수 있습니다.

4. 식사 조심해요.

겨울에, 나는 고칼로리 음식과 매운 음식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가 없어.

이런 상황에서는 식단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높은 음식을 먹으세요.

유전자, 고구마, 호박, 토마토 등이 좋습니다.

또한 비타민 섭취를 늘리기 위해 과일과 야채를 많이 먹는 것도 좋습니다.

겨울에 두꺼운 옷을 입을 만큼 안도하지 마라.

봄이 오면 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그렇다면 여름보다 더 효과적인 다이어트는 어떨까요?

겨울 다이어트 추위에 웅크리지 말고 움직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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