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다이어트 저녁식사 전에 혀를 닦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

이를 닦고 건강과 다이어트를 잘 합시다.

식이요법과 건강한 혀관리용 붓이다.

만약 혀가 이끼 모양의 동상으로 덮여있다면 구강과 치주염뿐만 아니라 비만을 일으킨다고 한다.

설사 때문에 맛이 나는 세포인 미뢰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 맛이 좋지 않아요.

그래서 아무리 많이 먹어도 미각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먹는 음식의 양이 증가합니다.

게다가, 만약 간이 너무 싱거우면, 여러분은 그것을 맛볼 수 없어요.

소금이나 기름을 먹는 것은 고혈압의 위험을 증가시킨다고 한다.

이것을 막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닦는 것이다.

칫솔로 혀를 깨끗이 닦으면 따분한 맛이 돌아온다.

그들은 싱겁더라도 과식을 예방할 수 있다고 말한다.

만약 여러분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아침, 점심, 저녁 식사 전에 혀를 닦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덜 먹기 때문입니다, 그렇죠?

또한 오른손을 잘 닦지 않고 왼손은 오른손으로 잘 닦지 않으면 입김이 더 자극되고 침이 풀린다고 들었는데, 오늘 해봅시다.

침은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소화 및 흡수를 도와 변비를 제거하고 피부를 더 좋게 만듭니다.

혀를 닦는 방법

여러분은 혀의 윗부분을 혀끝에서 5번에서 10번 닦기 위해 칫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게 힘을 주지 마세요. 당신은 혀를 쓰다듬어야 해요.

혀의 아랫부분을 혀의 안쪽에서부터 끝까지 5번 닦으세요.

간단한 혀 관리하고 건강한 식사를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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