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다는 두유 우유 다이어트 식이요법

두유와 우유 중 어느 것이 더 좋으세요?

내가 쌀 대신 효소 제품을 먹을 때, 종종 그것을 두유에 먹어야 할지 우유에 먹어야 할지 궁금하다.

두유와 우유가 모두 건강에 좋다는 것을 알지만, 어떤 것이 식이요법에 더 좋은가요?

두유는 단백질과 철분이 많다.

두유는 몸에서 여성 호르몬 역할을 하는 이소플라본이라는 물질이다.

그것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의 골다공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리고 두유에는 비타민K가 풍부합니다.

이 비타민 K는 칼슘 결합 세포를 활성화시킵니다.

칼슘은 뼈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리나라 국민의 약 80%가 젖당 소화장애증을 앓고 있습니다.

젖당 소화장애증은 우유를 소화시키지 못하는 것이다.

두유는 젖당 소화장애증을 일으키지 않는다. 하지만 두유에도 단점이 있다.

설탕 함유량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두유에는 약 4-5개의 각설탕인 9에서 14그램의 설탕이 들어있다.

액체 과당을 계속 먹는 것은 당뇨와 비만을 초래할 수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두유를 선택할 때, 영양 밸런스 시트를 확인해야 해요. 그렇죠?

요즘엔 당분이 거의 없는 무연 두유가 많이 있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모두가 알다시피, 우유는 칼슘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요.

그리고 이 칼슘을 흡수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D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그리고 칼슘이 풍부한 다른 음식에 비해 흡수가 가장 높다.

우유가 탄수화물을 초과하여 급속히 증가하는 혈당을 억제한다고 보고되었다.

그러나 이 좋은 우유는 단점이 있다. 포화 지방!

우유는 두유보다 포화지방이 높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저지방 우유나 무지방 우유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거예요.

우유와 두유 모두 영양성명을 보고 당신의 체질에 맞는 것을 선택한다면 건강과 다이어트를 하는 토끼 두 마리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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