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다이어트 건강한식단 미네랄 마그네슘

건강 식단 미네랄 마그네슘

건강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우리가 계속해서 광물을 포스팅하면서

우리는 광물이 우리 몸에 필요하고 건강한 삶을 만들기 위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마그네슘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그것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마그네슘

칼슘과 인으로 뼈를 만들고 신경전달과 근육수축을 위한 촉매 역할을 하며,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장기, 특히 심장과 두뇌의 에너지 생산을 돕는다.

다양한 혈관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혈관을 이완시키고 뼈 성장, 호흡, 소화 시스템 신진대사에 참여한다.

스트레스로 인한 혈압의 갑작스러운 변화로부터 충격을 예방하는 전형적인 항스트레스 미네랄입니다.

마그네슘에 관한 것입니다.

세포대사에 있어 가장 필수적인 무기질인 마그네슘은 그 중요성에 비해 무시되어온 대표적인 무기질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험하는 눈꺼풀의 떨림은 마그네슘의 부족에 기인하며, 현대에서는 대부분 부족한 것을 보여주는 미네랄입니다.

임산부, 모유수유, 의약품, 감염자는 마그네슘 보충제에 주의해야 한다.

결핍의 경우 집중장애, 우울증, 근육경련, 고혈압, 동맥경화, 심근경색, 변비, 관절염 등 다양한 질병이 발생할 수 있다.

결핍과 달리, 과도한 마그네슘은 임상적 문제를 거의 일으키지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에는 녹색 채소, 코코아 콩, 해초, 오징어, 브로콜리 등이 있습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한 주된 이유는 스트레스와 알코올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마그네슘을 너무 많이 마신다면, 여러분은 너무 많이 먹으면 안 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신경성, 우울증, 신경, 맥박, 근육 경련, 선천성 결함, 그리고 낙태 문제를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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