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개시자대출 공인을 받은 합법적인 곳

금융 소식을 보면 쉬운 연대보증 절차 때문에 대출 사기를 당하는 사례가 많은데요.

이처럼 개인회생중대출가능한곳에도 부당하게 중개비나 수수료를 착취하는 불법업체가 있습니다.

합법적인 컨설팅 기업들은 자신이 소개해준 금융사에서 수수료를 받는 것으로 수익이 생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측에 중개비나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는데요 국가에서 공인을 받은 합법적인 곳인지 알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꼭 방문하셔야 합니다.

공인을 받은 곳들은 금융법에 따라 홈페이지 상단 왼쪽에 등록번호를 기재하도록 되어 있거든요.

신청하려고 하는 대출 이자율이 27.9%를 넘는다면 꼭 의심하셔야 합니다.

법정 금리가 27.9%이기 때문인데요 합법적인 곳이라면 당연히 법정 금리를 지켜야 하겠죠.

개인회생중대출은 채무조정이라는 고객의 리스크를 감수해주며 돈을 빌려주기 때문에

리스크에 대한 대가로 높은 이율을 받기 때문에 사람들이 높아도 그러려니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리 높더라도 법정선인 27.9%를 넘으면 안 됩니다.

이런 점 때문에 은근슬쩍 이자율을 숨기는 곳들도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력은 오래 될수록 좋습니다. 경력이 오래 되면 그만큼 많은 고객을 상담했기 때문에 상담 기술이 뛰어나 유연하게 소개를 해주고

늘어나는 고객을 수용하기 위해 연계 된 금융사들도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금융사가 3개인 곳과 5개인 곳 중에서 5개인 곳에서 나에게 맞는 금융사를 찾을 확률이 높겠죠.

금융사가 많으면 신청한 곳도 그만큼 늘어나니 부결이 났을 때도 걱정 없이 새로운 곳으로 연계 받을 수 있구요.

이 세상엔 무조건 되는 승인도 없고, 금융사에서 차례로 심사를 보기 때문에 5분 만에 심사가 이루어지기 힘들고

당일 승인은 이론적으로 가능하지만 그렇게 빈번히 일어나는 사례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승인에 민감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금융사, 컨설팅에서 당일 승인을 강조하긴 하지만

승인과 함께 부결 방어, 부결 최소화를 강조하는 곳을 좀 더 눈 여겨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승인이 잘 된다는 말은 거의 뻥에 가깝지만 부결을 최소한으로 막아 준다는 말은 그만큼 고객이 승인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부결 요인을 어느 정도 알고 있어서 그것을 보완해주겠다는 뜻이기도 하기 때문에 조금 더 신뢰를 가질 수 있죠.

자극적인 단어에 혹하기 보다는 신뢰를 주는 곳을 추천해드립니다.

About the Author

12 thoughts on “개인회생개시자대출 공인을 받은 합법적인 곳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