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식욕과 진짜식욕 때문에 실패하는 사람들

가짜식욕과 진짜식욕을 구분하라

제가 다이어트를 하고 있을 때, 전에 말했잖아요, 하지만 식욕 때문에 실패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여러분이 무언가를 먹을 때, 여러분은 사라져야 하고, 때때로 여러분은 식욕을 얻습니다.

가짜 식욕이라고 불리며, 만약 여러분이 극복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다이어트를 하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가짜 먹는 것은 대부분 스트레스로 인한 정서적 굶주림이다.

중추신경계는 다이어트에 대한 불안과 집착과 같은 느낌으로 자극될 수 있다.

만약 이 스트레스가 많은 식욕이 계속된다면 과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가짜와 진짜를 말할 수 있을까요?

– 진정한 식욕이 점점 배가 고파지고 배가 고파지기 시작합니다.

반면, 가짜 식욕은 갑자기 배가 고프다.

진짜 식욕은 식후 바로 해결되지만 가짜 음식은 달고 짜고 매운 음식을 만들어낸다.

배가 불러도 가짜 식욕은 계속된다.

– 식사 후 3시간 이내에 배가 고플 때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물 한 잔을 마시고 식욕이 없어지면 가짜 식욕입니다.

나는 가짜와 진짜의 차이점을 살펴보았다.

이제 가짜 식욕을 확인했으니 어떻게 극복하는지 배워볼까요?

어떻게 가짜 식욕을 극복할까?

1. 식사 후에도 여전히 배가 고프면, 그냥 15분만 기다려.

2. 음식을 가능한 한 멀리 두세요.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음식을 본다면, 여러분은 더 많이 먹고 무의식적으로 먹고 싶을 거예요.

3. 양치질 좀 해주세요. 양치질을 하면 식욕이 어느 정도 없어집니다.

4. 다이어트 일기를 쓰세요.

다이어트 일기를 쓰는 것은 하루에 식사량을 체크하고, 반성하고, 여러분의 식단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5.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운동을 하세요.

6.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패스트푸드를 생각할 수 있으니 단 음식보다는 적당히 단백질을 먹으세요.

단백질은 식욕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다.

7. 정말 참을 수 없으면 그냥 먹어.

운동을 좀 더 해야겠어!! 긍정적인 마음으로 먹고 너무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세요.

그러나 반복해서 반복되어서는 안 된다.

이 가짜 식욕을 없애기 위해 야생 허브 한 잔을 마신다.

배고픔과 기운을 북돋아 주는 것은 좋습니다.

저는 여러분 모두가 그것을 극복할 좋은 방법을 선택함으로써 여러분의 가짜 식욕을 극복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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